barbar
  • 스냅업
  • 강화유리
  • 카드포켓
  • BUTTON
  • BUTTON
  • BUTTON

Today view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
FAQ - 자주묻는질문

  • [ 기타 ] 세금 계산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?

    일반 구매 고객에게는 세금 계산서가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. 결제 방법에 따라 카드 매출 전표나 현금 영수증이 지출 증빙용으로 발행됩니다.
    대량 구매 및 사업자 고객에게는 사업자등록증 첨부 후 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해 주시면 발행해 드립니다.

  • [ 기타 ] 신용 카드 매출 전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?

    로그인 후 MY SHOP(마이페이지) > 주문 배송 조회 > 주문 상세 내역 > 신용카드 영수증 출력에서 가능합니다.

  • [ 기타 ] 현금 영수증에 대해 알고 싶어요.

    현금 영수증 제도는  2005년부터 정부 정책에 따라 시행하고 있습니다.

    현금 영수증 제도란 온/오프라인 현금 구매 시에도 '신용카드' 구매와 같이 영수증을 발행하는 것으로 해당 내역은 국세청으로 통보되어 구매자는 연말에 소득 공제의 혜택, 판매자는 정확한 세무 신고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.  


    > 현금 영수증 발행 방법
      ★결제 수단이 [실시간 계좌 이체]의 경우
          주문 시 결제 수단을 [실시간 계좌 이체]로 선택 -> 현금 영수증 발급 선택 -> 소득 공제 / 지출 증빙 중 선택 후 발행 요청 번호 입력

     

     ★결제 수단이 [무통장입금]의 경우
          주문 시 결제 수단을 [무통장입금]로 선택 -> 현금 영수증 발급 선택 -> 소득 공제 / 지출 증빙 중 선택 후 발행 요청 번호 입력

  • [ 반품/교환/환불 ] 상품을 반품했는데 언제 환불받을 수 있나요?

    환불은 상품 저희 GPEL 물류 센터로 반품이 완료 시 상품 이상의 유무를 확인 후에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    환불 내역은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서를 클릭하시면 상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반품/교환/환불 ] 환불받기로 한 계좌가 오류라는 연락이 왔어요.

    고객님께서 환불을  위해 알려주신 계좌 정보(은행명, 계좌번호, 예금주)가 실제 계좌 정보와 일치하지 않아 환불 처리가 지연되는 경우입니다.
    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신 후 환불 계좌 정보를 확인해 주시거나 1:1문의 게시판에 환불 계좌 정보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반품/교환/환불 ]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부분 환불이 가능한가요?

    신용 카드로 결제 후 부분 환불을 원하실 경우 결제하신 신용카드의 부분 취소로 환불이 진행이 됩니다.
    카드 취소 환불은 결제 대행사 이니시스를 통해 처리가 되며, 취소에 대한 확인 이메일이 별도로 발송이 됩니다.

    메일 수신 후 신용카드사를 통해 결제 취소 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카드사 별로 차이가 있지만 대체적으로 해당 카드사로 정보 전송 시간이 공휴일 제외 3~5일 정도 소요 예정으로 이후 해당 카드사에서 환불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반품/교환/환불 ] 환불이 완료된 것을 어떻게 알려주나요?

    취소 완료와 환불 완료는 문자 메시지 및 이메일로 처리 즉시 통보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환불이 완료되어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 및 카드 승인 취소 등은 처리 시점은 결재 방법에 따라 조금씩 상이할수 있습니다.

  • [ 반품/교환/환불 ] 환불을 적립금으로 대신 받을 수 있나요?

    아니요 받으실 수 없습니다. 환불은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 환불 되므로 적립금으로 대신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    단, 구매하신 상품 중 일부 상품에 한해 반품 및 교환하신 경우 부분 취소로 생기는 차액은 원하실 경우 적립금으로 적립 가능합니다.

    또한 초과 입금하신 경우 5,000원 미만일 경우 적립금으로 진행이 됩니다.

  • [ 반품/교환/환불 ] 주문취소를 했는데 결제한 신용카드 청구서에 청구됐어요.

    정확한 취소 및 반품은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정상적으로 취소가 되었다고 해도 승인 취소 날짜 및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 시기가 달라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
    취소 시점에 따라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, 기존 청구 금액에서 삭감 후 청구하거나 고객님 계좌로 입금해 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  않으셔도 됩니다.

  • [ 반품/교환/환불 ]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.

    반품 접수는 배송상태가 출고 완료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

    > 교환/반품 신청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    > 상품 불량 및 배송 중 파손, 오 배송으로 인한 경우 배송비 포함 100% 교환/환불해 드립니다.
       -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   
    > 단순 변심 및 구매자의 과실로(주문 착오/고객 정보 오류 기재/수취인 부재로 인한 반송 등) 인한 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(5,000원) 구매자 부담이며,
       제품 및 포장 상태가 재판매가 가능하여야 합니다.
         *패키지 박스 훼손, 밀봉 스티커 훼손 등으로 재 판매가 불가능하다고 판단 될 경우 반품 불가


    > 상품 출고 이후 환불 요청 시 상품 회수 후 처리됩니다.


    > 교환 반품 시에는 반드시 지정된 택배(CJ 대한 통운 : 1588-1255)로 접수해 주셔야 하며, 지정 택배가 아닌 타 택배를 이용하여 반품 시 발생되는  추가 운임은 고객님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    >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실 때는 지정 택배(CJ 대한 통운)이라고 하더라도 선불로 보내주시거나 추가 운임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
MORE

첫 페이지

이전 페이지

  1. 1
  2. 2
  3. 3
  4. 4
  5. 5

다음 페이지

마지막 페이지

뉴스

MORE

구매후기

MORE


화살표TOP